구로구(구청장 이성)가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중소, 벤처기업 판촉지원 사업을 펼친다. 구로구는 12일 "분야별 영향력 있는 파워 블로거를 초청해 관내 중소, 벤처기업의 우수제품을 체험하게 하고, 블로그 후기 작성을 통해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치는 '브이로거(V-Logger) 초청 품평회'를 1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전 행사 모습. 구로구 제공
구로구(구청장 이성)가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중소, 벤처기업 판촉지원 사업을 펼친다. 구로구는 12일 "분야별 영향력 있는 파워 블로거를 초청해 관내 중소, 벤처기업의 우수제품을 체험하게 하고, 블로그 후기 작성을 통해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치는 '브이로거(V-Logger) 초청 품평회'를 1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청 5층 강당에서 열리는 브이로거 초청 품평회에는 관내 기업 11개사와 파워블로거 40명이 참여한다. 기업이 제품에 대한 소개와 시연을 하면, 파워블로거가 제품 체험 후 리서치를 작성하고 행사 후 블로그에 체험후기를 작성한다.
참여 기업은 레비레스코(퓨어화이트놀 세럼, 크림), 애셀(주)(다이어트 제품), 위더스컴퓨터(친환경 모니터), 디자인누보(항균 논슬립 옷걸이), 테크노니아(휴대용 스마트폰 연결 방사능 측정기, 온·습도 측정기), 에센시아(주)(칫솔, 욕실종합 살균기), 하성 e-sis(7단계 풍량 조절 헤어드라이기), ㈜미토스바이오(천연약재 원료 치약), 우리아이들(장난감 천연비누 3종), 엔도메딕스(휴대용 제모기, 세안비누, 이온비비볼), ㈜카이맥스(유아 교육로봇) 등이다.
이번 행사는 구로구와 벤처기업협회가 주최하고 넷다이버(블로그마케팅 전문기업)가 주관한다. 구로구는 지난 2012년부터 브이로거 초청 품평회를 개최하고 있다. 그동안 총 7회 행사에 52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677개 콘텐츠에 대해 46만 3633건의 홍보가 이뤄졌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이규화[디지털타임즈]
Comments